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새해가 된지 벌써 한 달이 다 지나가고 있는 요즘, 때마침 찾아온 동장군과 폭설로 우리 몸과 마음도 한껏 움츠러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학교 8학년 친구들은 이 추위를 느낄 틈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바로 우리학교 8학년이 되면 하게 되는 연극 공연 준비에 한창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거리두기로 연극 연습과 공연 준비에 많은 어려움이 따랐지만, 담임선생님과 연극선생님의 지도 하에 8학년 친구들은 뜨거운 열정으로 공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본 공연을 하루 앞둔 오늘, 최종 리허설이 있었는데요. 8학년 아이들은 늦은 시간까지 연주팀과 합을 맞춰가며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록 예년처럼 많은 관객들과 한 공간에서 호흡하며 8학년 친구들의 연극을 보여드리기는 어렵겠지만, 8학년 아이들의 연극을 대하는 진심과 열정은 여러분께 오롯이 전달되리라 생각됩니다.
생생한 리허설 현장 사진을 보시고, 내일 본 공연에 오르는 8학년 친구들과 선생님들, 도움 주신 학부모님들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본 공연은 푸른숲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